뉴스 > 연예스포츠

류승범,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박효주 한솥밥

  • 보도 : 2023.03.07 09:56
  • 수정 : 2023.03.07 09:56

◆…사진=스노우피크

 
배우 류승범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연기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많은 분들이 궁금하셨을 배우 류승범의 소식을 이렇게 직접 전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배우로서 지지 않는 뜨거운 열정과 열의를 가진 류승범이 다시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7일 밝혔다.

류승범은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를 통해 데뷔해 영화 '다찌마와 리', '와이키키 브라더스', '품행제로', '피도 눈물도 없이', '복수는 나의 것', '아라한 장풍 대작전', '주먹이 운다', '사생결단', '부당거래', '용의자X', '베를린', '신세계'와 드라마 '햇빛 쏟아지다' 등 다수 작품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류승범이 복귀 소식을 알린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이 작품에서 류승범은 초능력을 가진 이들을 쫓는 미스터리한 인물 프랭크를 연기한다. '무빙'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한편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박효주, 도지한, 김선화, 전혜원 등이 소속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