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더 글로리' 차주영 "'스튜어디스 혜정이'로 불릴때 너무 기쁘고 행복해"

  • 보도 : 2023.02.22 10:50
  • 수정 : 2023.02.22 10:52

◆…사진=앳스타일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물욕과 명예욕으로 똘똘 뭉친 '스튜어디스 혜정'을 연기한 배우 차주영의 화보가 공개됐다고 앳스타일이 22일 밝혔다.

2023 앳스타일 3월호를 통해 차주영의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눈부신 비주얼이 공개됐다. 특히 이태리 럭셔리 패션 하우스 에트로와 함께한 화보에서 차주영은 봄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착장을 연이어 선보이며, 도회적이고 트렌디한 매력을 뽐냈다.

차주영은 '더 글로리'의 선풍적인 인기에 대해 "늘 감사함을 느끼고 있다"는 말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정신적으로 소모되는 에너지가 컸던 탓에 힘들기도 정말 힘들었지만 현장의 배우들이 모두 한 마음 한 뜻으로 사활을 걸고 촬영했다"며 "'더 글로리 파트 2'는 더 하다"는 말로 남은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어 차주영은 작품 속 최혜정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 의상 등 전반적인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고 답했다. 최혜정의 폭탄 머리나 승무원 유니폼 모두 그의 아이디어 였으며 "작은 디테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신경을 곤두세우기도 했고 의견을 많이 냈다"고 덧붙여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더 글로리' 이후로 대중에게 제대로 얼굴을 알린 차주영. 그를 설명하는 다양한 수식어 중 가장 맘에 드는 것을 꼽아보라고 하자 그는 단번에 '스튜어디스 혜정이'라 답하며 "모든 분들이 날 그렇게 불러 주시더라"며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는 말로 감사한 마음을 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