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피지컬: 100', 오늘 최종화…최후의 1인은 누구?

  • 보도 : 2023.02.21 11:28
  • 수정 : 2023.02.21 11:31

◆…사진=넷플릭스 코리아

 
넷플릭스 예능 '피지컬: 100' 극한의 퀘스트들을 뚫고 살아남은 단 한 명의 승자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측은 "이날 '피지컬: 100'의 최종화와 함께 최강의 피지컬 1인이 공개된다"고 21일 밝혔다.

"가장 완벽한 피지컬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피지컬: 100'의 최종화에서는 오직 우승만을 위해 치열한 싸움을 견뎌낸 5인의 파이널 퀘스트로 예측 불가한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선공개 영상에서는 조진형, 박진용, 김민철, 우진용과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할 마지막 한 명을 결정하는 '시지프스의 형벌' 게임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언덕을 오가며 100kg의 공을 굴리는 윤성빈과 정해민은 파이널로 가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만큼 체력적으로, 정신적으로도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어 과연 이들 중 과연 누가 살아남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뿐만 아니라 100명의 참가자 중 살아남은 최후의 5인 앞에 펼쳐질 파이널 퀘스트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찾기 위한 여정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만큼 극강의 난이도는 물론, 끝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전개로 다이내믹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장호기 PD는 "'완벽한 피지컬을 탐구하기 위한 마지막 퀘스트는 과연 어떤 모습이어야 할까', 이번 작품을 처음 기획했을 때부터 마지막 녹화에 들어가는 순간까지 가장 풀기 어려웠던 숙제가 바로 이 마지막 퀘스트"라며 "수많은 시간을 고민하고 회의하고 또 회의하면서 1년에 가까운 시간이 지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마지막 퀘스트가 눈앞에 완성됐을 때에는 '아 이렇게 해 봐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앞선 퀘스트들과는 분명 다른 모양일 것"이라며 "그렇지만 '피지컬: 100'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뿌리와도 같은 에피소드라고 설명드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고심했던 만큼 끝까지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면 좋을 것 같고, 또 이후에도 저희의 탐구에 대해 많은 이야기들을 함께 나눌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피지컬: 100' 최종화는 이날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