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피크타임', 내달 17일 첫 번째 공개방청 모집

  • 보도 : 2023.02.17 15:32
  • 수정 : 2023.02.17 15:33

◆…사진=JTBC '피크타임

 
JTBC 신규 예능 '피크타임'의 경연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피크타임' 측은 1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 달 17일 첫 번째 공개 방청 소식을 알렸다. 

신청 접수 기간은 3월 8일까지이며, 첫 번째 공개 방청의 시간과 장소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경연 무대에 여러분을 초대한다"며 "참가자들의 뜨거운 여정에 함께해달라"고 참여를 독려했다.

실제로 많은 시청자들은 공개방청 소식과 동시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상에 신청 의사를 밝히며 '피크타임'을 향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남자 아이돌 그룹들의 무대 전쟁 '피크타임'은 지난 15일 1, 2회 연속 방영으로 첫 방송됐다. 이들의 무대 풀버전과 숏츠 클립은 첫 방송 직후 '피크타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돼 높은 조회수와 다국어 댓글을 기록했으며, 앞서 1차 글로벌 투표 오픈 직후에는 공식 홈페이지 서버가 다운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여보세요', '멋' 등 9곡의 무대 라이브 음원도 방송 다음날 정식 발매된 데 이어, 현재까지 트위터 등 주요 SNS 실시간 트렌드에 '피크타임'과 참가팀들이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현재 '피크타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바이벌 라운드 미션 결과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한 총 16개 팀에 대한 1차 글로벌 투표와 신곡 매칭 예측 투표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