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솔로지옥2', 예측불가 러브라인 오늘(10일) 최종회

  • 보도 : 2023.01.10 13:41
  • 수정 : 2023.01.10 13:43

◆…사진=넷플릭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2'의 마지막 회가 공개된다.

넷플릭스 측은 "이날 '솔로지옥' 시즌2 9, 10화가 공개되며 솔로들의 최종 선택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10일 밝혔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

커플 매칭의 최종 선택을 앞둔 9-10화에서는 자신의 마음에 확신하고 이성을 향해 직진하는 솔로들의 솔직한 표현들과 거침없는 행동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8화에서 천국도행 데이트권을 두고 피 튀기는 대결을 펼친 남자 출연진들의 선택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전략과 힘의 균형 있는 배치로 1등을 한 조융재와 이번에 처음으로 천국도로 향하게 된 2등 최종우, 그리고 3등을 차지한 김진영까지. 세 사람의 선택과 천국도 데이트가 최종 선택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모두가 궁금해왔던 최종우의 직업과 나이가 이번 천국도 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선택을 앞둔 마지막 밤, 솔로들은 한 자리에 모여 서로의 직업과 나이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밝히지 못했던 첫인상 투표 결과부터 서로의 최종 선택을 예상하는 등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며 지옥도 여정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진다.

제작진 측은 "시즌2의 대미를 장식할 9화, 10화는 숨 쉴 틈 없이 달려왔던 솔로들의 최종 선택과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같은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