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샤이니' 민호 오늘 15일 해병대 입대…"건강하게 잘 다녀올께요"

  • 보도 : 2019.04.15 11:27
  • 수정 : 2019.04.15 11:27

◆…샤이니 민호 오늘 15일 해병대 입대 [사진: 민호 인스타그램]

'샤이니' 멤버 민호가 오늘 15일 해병대에 입대한다.

지난 14일 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빛나는샤이니 #SHINee #샤이니 @shinee #민호 #MINHO #CHOIMINHO 건강하고 안전하게"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민호는 입대를 앞두고 삭발하고 있다. 짧은 머리로 변신한 민호는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민호는 사진과 함께 자필 편지도 공개했다. 그는 "제가 4월 15일 군대를 입대하게 되었다.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을 여러분과 잠시 떨어져 있게 되었다"며 "2008년 5월 25일에 데뷔해서 참 시간이 빠르게 지나고, 정말 많은 일들을 여러분과 함께해서 행복하고, 기쁘고, 절대 잊지 못할 순간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많은 걸 느끼고 성장할 수 있었던 모든 게 다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이라고 생각다. 잠시 뒤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보니 한참 부족하고 모자른 저에게 샤이니월드란 든든한 응원과 사랑을 받게 될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고 그저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고, 나아가는 것만 생각했던 저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안식이 되었다"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여러 분이 주신 응원 가슴에 잘 담아서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며 "항상 실망 시켜드리지 않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게 군생활 더! 열심히~하고 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민호는 15일 샤이니 멤버 중 세 번째로 해병대에 입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