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하이라이트' 양요섭, 오늘 24일 입대…"멋진 남자 되어 돌아올 것"

  • 보도 : 2019.01.24 11:29
  • 수정 : 2019.01.24 11:29

◆…양요섭 오늘 24일 입대 [사진: 양요섭 인스타그램]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오늘 24일 입대한다.

24일 소속사에 따르면 양요섭은 이날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의무경찰로 복무한다.

앞서 양요섭은 군 입대를 앞두고 이날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손편지와 함께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양요섭은 손편지를 통해 "안녕하세요. 하이라이트 요섭입니다. 여러분들이 이미 아시겠지만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열심히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이기도 하고 역시나 걱정 되기도 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다녀오면 조금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고 여러분들 곁에 돌아와 제 노래를 들려 드릴게요"라며 팬들에게 약속했다.

또 양요섭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 그 시간들을 행복함으로 가득 채워 지내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라며 "제게도 이 시간이 어찌 보면 필요했을지도 모르겠어요. 색다른 경험과 겪어보지 못한 여러 가지 상황에 부딪히면서 나름의 생각들도 정리하고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고 마음을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양요섭은 "즐겁게 다녀오겠습니다"라며 "웃으면서 다시 만날 날을 꿈꾸겠습니다. 건강하세요"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멤버들 중 윤두준에 이어 두 번째로 군 입대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