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김동준, 오늘(11일) 육군 만기 전역…"복귀작 검토 중"

  • 보도 : 2023.01.11 13:20
  • 수정 : 2023.01.11 13:22

◆…사진=메이저나인

 
그룹 제국의 아이돌 출신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군 복무를 마쳤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동준이 1년 6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오늘 전역했다"라고 11일 밝혔다. 

2021년 7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김동준은 최근 마지막 휴가를 보낸 후 부대에 복귀해 만기 전역했다. 김동준은 군 복무 당시 기초군사훈련을 1등으로 수료하며 특급전사로 선발됐고, 이후 최전방 1사단 전진부대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복무에 임했다. 

김동준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따끈따끈한 전역식 사진과 함께 팬들을 향한 메시지가 담긴 게시물을 공개했다. 김동준은 "전역. 금방 찾아뵙겠다"라며 "기다려줘 감사하다. 전진!"이라고 전했다.

김동준은 2010년 ZE:A(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블랙', '보좌관' 시즌 1·2, '경우의 수', 영화 '회사원', '간이역'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입지를 넓혔다. 또한 SBS '정글의 법칙', '맛남의 광장'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김동준은 현재 드라마, 영화, 예능은 물론 각종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복귀작을 검토 중에 있다"며 "군 전역 후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김동준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