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16일 컴백' 최예나, 새 타이틀곡 '러브 워' 뮤비 티저 공개

  • 보도 : 2023.01.11 10:00
  • 수정 : 2023.01.11 10:02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오는 16일 컴백을 앞둔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의 싱글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전날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최예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워'와 동명의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고 11일 밝혔다. 

영상 속 최예나는 상처가 가득한 얼굴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홀로 어디론가 향하던 그는 교통사고를 당해 길거리에 쓰러졌고, 힘겹게 눈을 뜨며 강렬하게 엔딩을 장식했다. 

최예나는 처연한 눈빛으로 내면에 아픔이 가득한 여자의 모습을 표현해 이목을 끌었다. 그동안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긍정 에너지로 대중에게 밝은 기운을 선사했던 최예나의 반전 매력이 공개되며 그가 보여줄 변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러브 워'는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직설적인 가사와 그루비한 멜로디 라인을 완성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 해 8월 발매된 최예나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마트폰'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되는 신보다. 최예나의 시선에서 바라본 '사랑'의 과정을 담았을 뿐 아니라, 다듬어지지 않은 내면의 감정과 이야기를 때로는 직설적으로, 때로는 부드럽게 최예나만의 컬러로 표현한 앨범이다. 

한편 최예나의 이번 싱글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