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영탁, '전국노래자랑-서귀포시편' 출연…'한량가' 열창

  • 보도 : 2023.01.02 10:22
  • 수정 : 2023.01.02 10:24

◆…사진=밀라그로

 
가수 영탁이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해 넘치는 끼와 가창력으로 흥겨운 에너지를 선사했다.

전날 새해 첫 방송으로 방영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 영탁이 출연했다고 소속사 밀라그로가 2일 밝혔다. 

영탁은 이날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진행된 '전국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참여해 '한량가'를 불렀다.

방청객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서 등장한 영탁은 "제주도에 오랜만에 왔다"라고 외쳤다. 이어 구수하고 신명나는 음색으로 '한량가'를 열창해 밝은 표정과 제스처로 흥겨운 에너지를 전했다.

영탁의 무대가 끝나자 MC 김신영은 "사실 영탁과 저는 동갑내기 친구"라며 인사를 나누었다. 영탁은 "제주에서 보니 정말 좋다"라며 "제주 동네 '김녕'이 들어가는 '안녕 김녕'이라는 곡을 작곡해 발매한 적이 있는 만큼 제주에 대한 사랑이 남다르다"라고 말하며 오랜만에 제주에 방문한 소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2023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아프지 마시고 늘 웃는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한 후 큰 절을 올렸다. 

이날 영탁은 한 참가자가 영탁의 노래 '찐이야'를 부르자 깜짝 등장해 함께 무대를 꾸미기도 했다. 참가자와 재치 있는 포즈로 사진 촬영까지 마친 영탁은 수상에도 직접 참여했다.

한편, 영탁은 상반기 방영 예정인 JTBC '힘쎈여자 강남순'을 촬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