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마마무 문별, 생일 맞아 스페셜 싱글 '더 프레젠트' 발매

  • 보도 : 2022.12.22 09:25
  • 수정 : 2022.12.22 09:27

◆…사진=RBW

 
그룹 마마무의 멤버 문별의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스페셜 앨범이 발매된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문별의 스페셜 싱글 '더 프레젠트'가 발매된다"고 22일 밝혔다.

문별은 이번 신보를 통해 늘 함께해 온 팬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준비해 겨울 축제를 연다는 계획이다.

타이틀곡 '프레젠트'는 펑크 기반의 R&B 곡으로 팬들과 함께했던 꿈같은 순간들을 노랫말에 고스란히 담았다. 적재적소에 가미된 브라스 사운드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모두가 잠든 밤, 산타가 된 문별이 팬들의 소원 메시지를 읽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깜짝 파티를 준비하는 과정 속에 문별의 유머러스한 모습과 겨울의 낭만적인 무드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비롯해 크리스마스의 힘을 빌려 용기 내 고백하는 '크리스마스이니까 (A miracle 3days ago)', 케미 넘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리드미컬한 기타 리프로 표현한 '케미스트리'(CHEMISTRY)까지 3개 트랙이 담겼다.

문별의 생일날 발매되는 이번 신보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앨범으로 문별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