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배우 이연희, 6월 2일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결혼…자필 편지 전문

  • 보도 : 2020.05.15 15:59
  • 수정 : 2020.05.15 16:25

◆…[사진=tvN 캡쳐]

 

배우 이연희(32)가 깜짝 결혼소식을 전했다.

15일 이 씨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라고 전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 씨도 이날 팬카페에 자필 편지로 자신의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알렸다.

그는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며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며 데뷔해 다양한 작품과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하 이연희 자필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이연희입니다.

최근 힘든 상황을 겪고 계시는 많은 분들을 생각하니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제 이야기를 어떻게 꺼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과 소식을 나누고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연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