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BJ 짭구·유화 커플' 사생활 폭로전…누구지?

  • 보도 : 2020.04.20 17:46
  • 수정 : 2020.04.20 17:54

◆…[사진=아프리카TV 캡쳐]

 

 

아프리카TV BJ 짭구(25)와 유화(21) 커플의 일명 ‘짭구 유화 폭로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며 이목이 주목되고 있다.

내용을 보면 지난 19일 BJ 짭구와 BJ 유화 커플은 아프리카TV에 방송중지 공지를 게재했다가 짭구가 갑자기 생방송을 켜고 “유화가 자신에게는 잔다고 거짓말을 한 뒤 클럽에 가는 등 남자를 만나고 다닌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유화는 “성관계 도중 찍지 말라고 했는데도 동영상 많이 찍지 않았느냐”며 “신고 안한 것만으로도 고마운 줄 알라”고 대응했다.

이에 짭구는 화를 내며 스마트폰을 유화에게 들이대고 "영상 뿌릴까?"라며 “영상 공개할까? 네가 찍자고 했으면 어떻게 할 건데”라고 말했다.

결국 유화는 눈물을 터트리며 짭구를 손으로 밀치고 “왜 잘하다가 술만 마시면 이렇게 되느냐”며 “다시는 연락하는 일 없을 것”이라고 말하며 자리를 떴다

이후 짭구는 "방송 접겠다"며 "별풍선 쏘지 마세요"라고 말한 뒤 종료했다.

한편 BJ 짭구는 지난해 2월 첫 방송을 하며 BJ로 데뷔해 가짜 'BJ철구'라는 뜻의 '짭구'라는 아이디로 활동해 2019년 아프리카TV BJ대상 신인상을 수상 했다.

BJ 유화도 지난 2019년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으로 데뷔해 다양한 콘텐츠와 입담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짭구와 유화는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만나 지난해 12월 공개 연애를 시작한 후 여러 차례 만남과 결별을 반복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