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퀘스쳐닝 필름 공개

  • 보도 : 2019.01.28 11:41
  • 수정 : 2019.01.28 11:41

◆…퀘스쳐닝 필름 공개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그룹 방탄소년단이 소속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보이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퀘스쳐닝 필름이 공개했다.

28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신인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의 퀘스쳐닝 필름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에서 멤버 수빈은 꽃에 둘러 싸여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는다.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꽃 모양의 햇살이 비추고, 수빈은 계속해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한 송이 꽃을 들고 있는 장면을 연출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연준을 시작으로 수빈, 휴닝카이, 태현, 범규까지 5명 개인을 비롯해 단체 인트로덕션 필름과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1일 첫 공개 이후 인트로덕션 필름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4700만뷰를 돌파했다.

그룹명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라는 의미로, 하나의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모인 소년들이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는 밝고 건강한 아이돌 그룹을 목표로 한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빅히트가 6년 만에 공개하는 신인 그룹이다. 전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이라는 타이틀만으로도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