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신동욱, 효도사기 주장 보도 해명 "할아버지 주장 허위"

  • 보도 : 2019.01.03 11:25
  • 수정 : 2019.01.03 11:25

◆…신동욱 효도사기 주장 [사진: YTN 뉴스 캡처]

배우 신동욱이 조부와 관련된 재산 소송에 대해 입장을 전했다.

2일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는 이날 TV조선에서 보도한 신동욱의 '효자 사기'와 관련해 법률대리인의 공식입장을 전했다.

신동욱의 법률대리인 측은 "현재 소송이 진행 중이다. 소송이 진행 중인만큼, 구체적인 내용이나 입장을 밝힐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해당 건에 대한 모든 내용은 법무법인 측을 통해 사실 확인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인터넷 등에서 이루어지는 신동욱에 대한 무분별한 허위주장이나 루머에 대해서는 강력하게 법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또 법률대리인은 "소송과 관련 조부의 주장은 허위 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 신동욱 씨의 조부와 신동욱 씨는 계약상 필요한 서류들을 당사자간 직접 발급, 담당 법무사 집행 하에 모든 법적 절차에 따라 진행하였습니다"면서 "때문에 엄준하고 적법한 법의 절차에 따랐음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사실입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TV조선은 단독 보도를 통해 신동욱의 할아버지는 효도를 전제로 집, 땅을 물려줬지만 손자인 신동욱이 연락도 끊고 집에서 나가라고 통보했다고 전했다. 또한 집에서 나가라는 통고서를 보낸 사람은 신동욱이 아닌 연인 A 씨였고, 할아버지는 연인에게 집을 넘긴 뒤 자신을 쫓아내려 한다고 분노했다. 이에 할아버지가 손자인 신동욱을 상대로 땅을 돌려달라는 소송을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