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남자친구' 박보검·장승조·문성근·고창석, 새해 훈훈 단체샷 공개

  • 보도 : 2019.01.02 17:39
  • 수정 : 2019.01.02 17:39

◆…남자친구 박보검 [사진: tvN '남자친구']

새해를 알리는 '남자친구' 박보검·장승조·문성근·고창석의 훈훈한 단체샷이 공개됐다.

지난 1일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측이 새해를 맞아 박보검·장승조·문성근·고창석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극중 한 프레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박보검·장승조·문성근·고창석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박보검은 공손하게 앞으로 모은 두 손과 환한 햇살 미소로 눈길을 끈다. 장승조는 박보검과 고창석을 안듯 팔을 두르고 있고, 문성근 또한 박보검의 어깨에 살포시 손을 얹고 있는 모습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지난 주 '남자친구' 방송에서는 수현(송혜교)과 진혁(박보검)이 썸을 청산하고 연인이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동화호텔 송년 파티에서 마주한 수현과 진혁. 새해 카운트다운 종료와 동시에 'HAVANA PARTY'라는 진혁의 깜짝 이벤트가 펼쳐졌고, 이후 진혁은 수현에게 입을 맞추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로맨틱하게 물들였다.

이에 수현과 진혁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 가운데, 수현에게 진심을 표현하기 시작한 우석(장승조)과 수현을 위한 우석의 거짓말을 알게 된 김회장(차화연)의 모습이 함께 그려져, 수현과 진혁에게 닥쳐올 위기에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tvN '남자친구'는 오는 2일 밤 9시 30분에 9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