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마마무 동생 그룹' 원어스, 1월 9일 데뷔 확정

  • 보도 : 2018.12.20 14:34
  • 수정 : 2018.12.20 14:34

◆…원어스 1월 9일 데뷔 [사진: RBW]

걸그룹 마마무의 소속사인 RBW에서 만든 보이그룹 원어스가 오는 1월 9일 데뷔를 확정지었다.

20일 RBW 측은 "신예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1월 9일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2017년 11월부터 시작된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의 대미를 장식하는 만큼 완성도 높은 데뷔 앨범을 위해 오랜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2019년 새해 데뷔를 앞둔 원어스(ONEUS)에게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원어스(ONEUS)는 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으로 '팬 한 명 한 명(ONE)의 힘이 모여 만들어진 우리(US)'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US)가 함께 모여 하나(ONE)의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작사, 작곡 능력 등 다재다능한 실력파 그룹으로 알려진 원어스(ONEUS)는 독보적인 실력과 아이덴티티를 지닌 걸그룹 마마무를 탄생시킨 RBW가 처음으로 론칭하는 보이그룹인 만큼 음악 팬들의 기대가 쏠린다.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는 원어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원어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원어스(ONEUS)는 데뷔 프로젝트 '데뷔하겠습니다'를 통해 총 6번의 공연과 버스킹을 가지고 실전을 통해 실력을 키워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