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스포츠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티저 첫 공개…크리스마스의 요정들

  • 보도 : 2017.12.05 11:21
  • 수정 : 2017.12.05 11:21

◆…크리스마스의 요정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의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ker)'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5일 트와이스의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는 JYP 및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하트셰이커' 티저 6종 퍼레이드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단체 컷과 유닛 컷을 통해 크리스마스 요정을 떠올리게 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체 티저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선물 상자에 담겨 있는 듯한 연출로 깜찍함을 자아내고, 형형색색 빛나는 미모를 뽐냈다. 유닛 티저는 계절감을 살려 털모자, 털장갑 등 겨울 소품을 활용해 따스한 느낌을 선사했고, 멤버들을 붉은색과 초록색 목도리로 서로를 연결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

트와이스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외에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공개하는 앨범명과 동명의 캐롤송 '메리&해피' 이 2곡의 신곡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등 총 15트랙이 담긴다.

이에 트와이스는 지난 4일 0시 새 타이틀곡 '하트셰이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9명의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의 심플룩과 함께 상큼하고 경쾌한 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Japan'에서 지난해 '치어업(CHEER UP)'으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상'을 수상한데 이어 올해에도 '시그널'로 2연속 수상을 이어갔다.